Who We Are

본문 바로가기


Who We Are

Home About Us Who We Are

(주)케이원파트너스컴퍼니
인재중심의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파트너입니다.

21세기 기업이 추가하는 가치는 인재에 의해 좌우됩니다.
끊임없이 변화하고 성장하는 인재를 가진 기업, 효율적인 인재의 배치는 기업이 그리고 조직이 사람에 의해 성장한다는 가장 중요한 기업의 가치를 깨닫게 해줍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 단순히 좋은 인재를 스카우트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적재적소에 필요한 인재, 그리고 지속적으로 스스로를 발견하고 변화하는 인재를 가진 기업이야 말로 21세기형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K1Partners의 핵심 역량은 5대 가치관으로 표현됩니다.

1) Professionalism - 전문가 그룹
K1Partners는 전문가로서 역량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2) Integrity & Humility - 성실함과 겸손함
K1Partners는 Client에 대해 정직과 성실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언제나 겸손하게 Client의 목소리를 경청합니다.

3) Confidentiality - 보안성
K1Partners는 어떠한 경우에라도 기업과 개인고객에 대한 정보를 보호합니다.

4) Effectiveness and Efficiency - 효율성
K1Partners는 목표를 멀리 두지 않습니다. 기업이 필요한 인재에 대해 집중하여 서치하고 후보자를 추천하는 절차를 간단히 하고 불필요한 분산을 최소화 합니다.

5) Diversity - 다양성
K1Partners는 더 많은 경험을 통해 각각의 컨설턴트들이 본인의 전문분야를 계발 하고 다양한 개인 역량 및 책임을 고양시킵니다.

㈜케이원파트너스컴퍼니는 항상 인재가 중심이라는 가치아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귀사의 든든한 핵심적인 파트너로서 다가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케이원파트너스컴퍼니 임직원일동

상단으로

TEL. 02-533-2330 FAX. 02-533-2320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298 대륭포스트타워6차 1904호(가산동)
대표:김현주 사업자등록번호:220-88-34927 개인정보관리책임자:조상규

Copyright © k1partners.com. All rights reserved.컨설턴트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