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cutive Search

본문 바로가기


Executive Search

Home For Clients Executive Search

Executive Search

K1Partners는 전문컨설턴트를 통하여
성공적인 인재채용 및 컨설팅업무를 수행합니다.
항상 인재가 중심이라는 가치를 통해 전문가로서 역량과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의 핵심적인 파트너로서 다가갈 것입니다.

 

최고의 헤드헌터 조직
20년 이상의 전문산업별 직무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헤드헌터 그룹으로 조직화 되어 있습니다.

인적 네트웍 및 인재 DB 시스템
현업에서 경력을 갖춘 헤드헌터들이 기업의 핵심인재를 발굴함에 있어서 인적 네트웍 및 자사의 인재 DB 시스템을 활용하여 최적의 인재를 발굴/추천하고 있습니다.

최적의 인재추천
최적의 인재추천은 조직과 기업의 성장에 기여하기 때문에, K1PARTNERS는 추천부터 채용까지의 요구된 전체 프로세스의 최적화에 지속적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자문위원들의 전문적인 직무 지원 및 산업별 Team Work
헤드헌터는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그룹별 팀장의 멘토링과 산업별 팀원들의 협업를 받으며, 또한 산업,직무별 전문가로 구성된 역량 있는 자문위원들의 고품질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서비스 의뢰: 02-533-2330 또는 grace@k1partners.com

 

Service Flow

1. 구인의뢰
K1Partners는 고객사로부터 직접 면담, 전화나 팩스, E-mail 등을 통하여 ‘인력의뢰신청서’ 를 접수하게 되면 해당 프로젝트에 관련한 팀이 구성되고, 담당 컨설턴트와의 직접 면담을 통해 해당 직무와 직무를 담당할 인재의 자격요건에 관해 충분한 논의를 하게됩니다.

2. 해당 의뢰건에 대한 전문적 분석
담당 컨설턴트는 우선 고객사의 연혁, 사업분야, 기업문화, 매출/이익 규모, 조직현황 등에 대한 집중적인 분석을 통해 충분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후 해당 직무와 직무를 담당할 인재상에 맞는 자격요건에 관한 상세한 리스트를 작성하고 1차 후보자 검색 작업을 시작합니다.

3. 1차 후보자 Pool 확보
K1Partners 만의 차별화된 선별 방법, 전문적 분석을 바탕으로 해당 직무에 맞는 업무내용과 능력 그리고 업무를 적극적으로 이끌어갈 의욕을 갖춘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K1Partners의 고유 데이터베이스와 Searching 방법으로 검색하고 선별하여 1차 후보자 Pool을 구성합니다.

4.  최종 후보자 선발 및 추천
평가를 거친 후보자들 중 고객사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어지는 후보 2~3명을 선발하여 서면으로 추천합니다.

5. 고객사의 후보자 면접
고객사와 추천된 후보자들의 면접 및 기타 일정을 안내합니다.

6. 고객사의 채용 확정
K1Partners는 채용이 결정된 후보자와 관련하여 고객사와 후보자 사이 업무 원활을 위한 중재자 역할을 합니다.

재추천 요청시
고객사가 1차로 추천된 후보자를 면접한 후 추가 후보자를 요청할 경우 고객사와 직무에 관해 다시 논의하고 추천 과정을 재분석하여 좀 더 고객사의 요구에 적합한 2차 후보자를 다시 추천합니다.
 

Executive Request

상단으로

TEL. 02-533-2330 FAX. 02-533-2320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298 대륭포스트타워6차 1904호(가산동)
대표:김현주 사업자등록번호:220-88-34927 개인정보관리책임자:조상규

Copyright © k1partners.com. All rights reserved.컨설턴트등록